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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작성일시 - 2021-02-22 10:54:38
최고의 서비스를,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안동시설관리공단 고객서비스헌장 시민의견 수렴
 

안동시설관리공단은 시민 및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컨티뉴' 고객서비스헌장 개정안에 대해 2021년 2월 22일부터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한다.

고객서비스헌장이란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기준과 내용, 제공방법 및 절차,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등을 고객과 협의를 통해 수립하고 공포하는 고객과 시민에 대한 약속이다.

시설관리공단은 2018년 고객서비스헌장 1차 개정 후 시대적 변화와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 기준과 실천행동강령을 함께 새롭게 개정하고, 소통을 통한 고객중심경영을 위해 개정안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한다.

새로운 '컨티뉴' 고객서비스헌장은 ▲고객맞춤형 서비스 제공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 ▲체계적 관리를 통한 안전시설 제공 ▲소통을 통한 고객의견 반영 ▲에너지 절약 및 친환경시설 제공 ▲공헌활동을 통한 사회적 책임 실현의 여섯 가지의 원칙을 담고 있다.

권석순 이사장은 "서비스헌장에 담긴 의미를 되새기며, 고객에게 진심으로 다가갈 기준을 새롭게 정한다."며 "2월 22일부터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자 하니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2021-02-22 10:54:38 / UGN 경북뉴스(ugnews@ug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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